신한금융투자, 선물 옵션 온라인 상품 등록 개시

[사진=신한금융투자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고객이 지점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선물, 옵션 상품등록이 가능하다고 17일 밝혔다.

기존에는 선물, 옵션 등 파생상품을 매매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으로 계좌를 개설하더라도 지점에 내방해 개설된 계좌에 선물, 옵션 상품 등록을 해야 했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러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지점에 내방하기 어려운 고객이 모바일, HTS, 홈페이지 등 온라인으로 선물, 옵션 상품 등록을 할 수 있도록 업무 절차를 변경했다.

더불어 7월 1일까지 선물, 옵션 온라인 상품 등록 ‘웰컴(Welco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상품등록을 한 고객 선착순 33명에게 GS 주유상품권을 제공하고, 온라인으로 선물, 옵션 상품 등록을 한 뒤 매매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와 삼성27인치 커브드 모니터, 삼성 기어VR 등의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온라인으로 선물, 옵션 상품 등록을 한 신규고객에게는 4개월간 코스피200지수 선물, 옵션 수수료를 할인하는 혜택도 주어진다. 선물, 옵션 온라인 상품 등록 ‘Welcome’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이나 고객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