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2년 7월 국내에서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나이트 온라인’은 국가 간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시스템이 특징으로, 중국, 미국, 일본, 터키 및 유럽 30개국과 함께 지난 1월부터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을 통해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이다.
특히, 지난 1월 스팀 오픈 3주만에 누적매출 130만불, 지난 6월 미국, 터키 지역 신규 서버 오픈 18일만에 누적매출 100만불을 달성하며 글로벌 장수 온라인게임으로서 건재함을 알렸다.
엠게임은 ‘나이트 온라인’ 유저들을 위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14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내달 2일까지 매일 13시, 19시에 ‘뒤틀린 모라돈’ 던전에 입장, 팀대전을 펼쳐 능력치가 향상되는 목걸이 재료 및 장비, 물약 등이 들어있는 ‘드라키의 보급상자’와 ‘14주년 엠블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게임에 접속한 횟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제공하고,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한 ‘선물상자’를 모아 보석, 날개, 엠블럼 등으로 교환하거나 추첨을 통해 모니터와 게이밍 마우스를 지급받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79레벨까지 1+1 레벨 업 효과가 적용되고, 오랜 기간 게임을 지켜온 유저들에게 체력과 방어력 상승 효과가 있는 타이틀 업적을 제공한다.
이번 14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