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우주소녀 '비밀이야' 13소녀들의 매력넘치는 무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8-18 11: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걸그룹 우주소녀가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번째 미니앨범 'THE SECRET'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우주소녀(설아·엑시·보나·성소·은서·다영·다원·수빈·선의·여름·미기·루다·연정)의 두 번째 미니앨범 '더 시크릿(THE SECRET)'의 쇼케이스가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우주소녀의 쇼케이스에는 아이오아이로 얼굴을 알린 유연정이 합류해 13명 완전체로 첫 활동을 시작했다. 
 
우주소녀는"13인조로 새롭게 돌아온 만큼 많은 활동을 하고 싶다.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13인조로 재정비한 우주소녀가 선보인 두 번째 미니 앨범 '더 시크릿'은 e.one, 신사동호랭이, 로빈, 기리보이 등의 프로듀서들이 참여한 앨범으로 사랑에 빠진 수줍은 소녀의 마음을 담은 타이틀 곡 '비밀이야'를 비롯해 'BeBe', '우주키스미(Would You Kiss Me?)', '짠!(Prince)', 'ROBOT', '이층침대(Good Night)', '비밀이야(Chinese Ver.) 등 총 7곡을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