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첫 모바일게임 하스스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12월2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11-29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로고.[사진= 블리자드]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모바일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의 네 번째 확장팩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Mean Streets of Gadgetzan™)’이 오는 12월2일 출시된다고 29일 밝혔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게임의 배경이 되는 워크래프트의 아제로스 대륙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인 무역 도시 가젯잔의, 밀수품이 가득한 어두운 뒷골목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아제로스 방방곡곡의 범죄자들이 모여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간섭 없이 살고 있는 이곳은 무기를 밀수하는 ‘험악한 떡대들’과 자객들로 이뤄진 ‘비취 연꽃’, 그리고 마나를 갈망하는 ‘비멸결사’의 세 조직이 장악하고 있다.

각 조직들은 자신에게 소속된 세 개의 직업에 독특한 힘을 허락하기 때문에, 새롭게 추가되는 총 132장의 카드를 이용해 덱을 만들 때, 직업에 따라 어느 조직에 소속되어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플레이어들은 확장팩 출시 전까지 1회에 한해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카드 팩 50개 묶음 상품을 Battle.net 구매 페이지에서 5만 배틀코인으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은 PC; Windows, iOS, Android™ 태블릿 및 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하고, 카드팩은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하거나 게임 내 상점에서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해 구매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