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경기도 고양에 ‘내곡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1-02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메르세데스-벤츠 내곡 서비스센터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해 8월과 10월 각각 의정부와 파주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 한 데 이어, 차량 정비는 물론 수리까지 가능한 내곡 서비스센터를 개설함으로써 경기 북부 지역의 서비스 인프라를 한층 강화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네트워크 개발&트레이닝 부문을 총괄하는 이상국 부사장은 “최근 경기 북부 지역에서 급증하고 있는 서비스 수요에 발맞춰 서비스 시설을 확장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 부사장은 “이번 고양 지역의 내곡 서비스센터는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는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가치에 부합하는 최첨단 정비 시설과 넓고 쾌적한 상담 공간 및 액세서리&컬렉션 샵을 마련했으며, 친절하고 숙련된 정비사들이 품격 있는 서비스를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번 내곡 서비스센터가 오픈함에 따라 메르세데스-벤츠는 지난해 말까지 전국에 42개의 공식 전시장, 4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갖추게 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내곡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기존 일산 서비스센터와 더불어 일산 지역 고객들에게 접근성 향상과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기대하고 있다.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