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청소년재단, 상임이사 및 직원 채용 공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17-11-10 01: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포항시청사 전경. [사진=포항시 제공]


경북 포항시는 9일 (재)포항시 청소년재단 상임이사 채용 일정을 공고하고 공개채용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상임이사 요건은 폭넓은 경영경험과 청소년 분야에 대한 전문지식을 두루 겸비한 사람으로서 구체적인 기준은 포항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직무수행 계획 발표 등 심층면접을 후 채용된다.

이와 함께 재단 직원 채용을 위해 지난 8일자로 채용공고를 내고 일반직 6명과 업무직 1명 등 총 6명의 직원을 채용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11월 13~21일까지이며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서류심사를 거쳐 필기시험, 면접심사를 통과한 최종 합격자를 채용할 계획이며, 4급·5급의 면접심사는 직무수행 계획에 대한 발표를 포함한 종합면접심사로 진행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재단4급(청소년수련관장, 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2명, 재단5급(경영지원팀장, 정책기획팀장) 2명, 재단7급(팀원) 1명, 무기직(팀원) 1명이며, 경영지원팀장(행정전문가)을 제외한 5명은 청소년 전문 인력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장숙경 포항시 주민복지과장은 “청소년재단이 성공적으로 출범하기 위해서는 재단을 잘 이끌 수 있는 능력이 출중한 상임이사의 지휘 아래 우수한 직원들이 뒷받침을 잘해줘야 가능하다”며, “이를 위해 전국의 청소년 전문가 분들이 많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전국단위 모집으로 확대 추진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