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온라인스토어 롱패딩 오늘(17일) 재입고, 몇분만에 또 매진될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7-11-17 07: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평창 온라인스토어 캡처]


평창 롱패딩이 오늘(17일) 재입고된다. 

지난 16일 강원도청은 "평창 롱패딩이 17일 중으로 롯데백화점 본점 '2018 평창 공식 라이선스 스토어'에 재입고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엘롯데에는 오는 22일 추가 물량이 들어올 예정이다.

그동안 평창 롱패딩은 롯데백화점 온라인몰 '엘롯데'와 평창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판매돼왔다. 

2018 평창 공식 라이선스 상품인 '평창 롱패딩'은 거위털 충전재(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했음에도 30만 원대에 판매되는 타 브랜드 구스다운 패딩보다 절반가량 저렴한 14만 9000원에 판매됐다.

팔과 등 부분에 새겨진 'Passion. Connected(패션. 커넥티드)'는 평창동계올림픽 슬로건인 '하나 된 열정'을 뜻하는 평창 롱패딩은 화이트 차콜 블랙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S~XL 중 선택할 수 있다. 

깔끔한 스타일과 합리적인 가성비, 품질로 인해 평창 롱패딩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몰리면서 현재 상품은 매진 상태다. 

평창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롱패딩을 비롯해 후드집업, 후드엠블럼, 티셔츠, 잠옷, 모자 등이 판매 중이다. 

한편, 롱패딩이 품절되자 중고사이트에는 패딩 롱패딩을 판매하거나 사이즈 교환을 요구하는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현재 새제품은 17~20만원에 판매한다는 글이 올라오고 있는 상황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