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이브자리 '의사 추천 베개' 5종 출시…인체공학 연구 담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19-01-14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출시 기념 선착순 전용 커버 무료 증정 이벤트

이브자리 '신(新) 의사 추천 베개 어깨용' 제품 사진. [사진=이브자리 제공]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14일 '신(新) 의사 추천 베개'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브자리의 신 의사 추천 베개는 인체공학적 분석과 연구 결과를 토대로 제작한 기능성 베개다. 어깨1.2 : 목1 : 후두부2.5로 체압이 균형을 이룰 때 잠자리가 가장 편하다는 '3점지지이론'이 적용됐으며, 개인의 수면 자세와 선호하는 베개 경도에 따라 5가지 종류로 구분된다.

어깨가 잘 결리는 사람을 위한 '어깨용', 경추의 안정을 추구하는 사람을 위한 '경추용', 옆으로 자는 사람을 위한 '측면용', 부드러운 소재로 폭신한 느낌을 선사하는 '여성용', 더 큰 사이즈로 안정감을 높이고 믹스 소재 충전재로 탄력성을 높인 '어깨용 프리미엄' 등이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베개는 더욱 편안한 수면을 위해 기존 제품보다 전반적으로 크기는 커지고, 모노톤 컬러 디자인이 적용됐다. 전용 커버도 함께 출시됐다. 전용 커버의 경우 친환경 100% 오가닉 코튼 소재를 활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브자리 신 의사 추천 베개는 일본 Ask Doctors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일본 최대 의료정보 서비스 업체인 엠쓰리(M3)에서 주관하는 인증으로, 25만명 이상의 의사들이 상품을 직접 사용해 보고 객관적으로 평가해 75% 이상이 추천할 경우 인증을 부여한다. 이브자리 신 의사 추천 베개는 의사 97%로부터 추천을 받았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개인별 수면 자세에 따라 안정적으로 경추를 지지해 주느냐가 숙면을 위한 베개 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97%의 의사들이 추천한 이브자리 신 의사 추천 베개가 고객의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번 신 의사 추천 베개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전용 커버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