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가 뉴트리션 제품 15종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완료했다.
‘우수수입업소’는 수입 식품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식약처에서 수출국 제조업체를 사전에 점검하는 제도로, 식약처장이 정한 해외제조업소 및 해외작업장 위생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식약처의 서류 검토 및 현지 실사를 거쳐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되면 무작위 표본 검사를 면제받으며 신속한 검사와 지원을 보장받을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 윈스턴 세일럼에 위치한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 Herbalife Innovation and Manufacturing)에 대해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마쳤다. 이에 따라 △Formula 1 건강한 식사 6가지 맛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 △프롤레사 듀오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 △허벌라이프24 Formula 1 스포츠 △엔-알-지 티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3종 등 15개 뉴트리션 제품이 우수수입업소 대상 제품으로 등록됐다.
정영희 한국허벌라이프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고품질의 뉴트리션 제품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모든 뉴트리션 기업이 따를 수 있는 표준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는 자사의 노력이 이번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통해 인정 받아 기쁘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