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이랜드월드 스파오, ‘뽀글이’ 덤블 점퍼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19-09-10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부드러운 촉감에 가벼운 중량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올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덤블 점퍼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양털처럼 뽀글뽀글한 형태로 일명 ‘뽀글이’로도 불리는 덤블 점퍼는 코디에 따라 이너와 아우터로 동시에 활용 가능해 지금부터 겨울까지 쭉 입을 수 있는 간절기 핵심 아이템이다.

이번 스파오의 덤블 점퍼는 ‘SOFT, LIGHT, WARM (부드러움, 가벼움, 따뜻함)’을 컨셉으로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됐다.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올겨울을 따뜻하게 감싸줄 덤블 점퍼를 출시했다. [사진=이랜드월드]

기분이 좋아지는 부드러운 촉감을 유지하면서도 무겁지 않은 중량인 260g을 유지해 가볍고, 덤블과 단면 플리스 소재를 붙여 제작해 아우터로도 대체 가능할 정도로 따뜻하다.

대표 제품으로 꼽히는 ‘베이직 덤블 집업’은 중간 두께의 딱 떨어지는 핏의 점퍼로 안에 셔츠나 니트를 매치하면 깔끔한 코디가 가능하다.

‘퍼 플리스 베스트’는 조끼 형식의 점퍼로 후드나 티셔츠와 코디하면 세련되고 귀여운 느낌을 준다. 초겨울부터는 다운이나 코트 속 이너로도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도 갖췄다.

이밖에도 집업이나 리버시블 점퍼 등 총 38종의 다양한 덤블 점퍼가 출시됐으며 가격대는 베스트는 2만9900원 점퍼는 5만9900원~6만9900원에 책정되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