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도 럭셔리한 공간에서 오붓하게…호텔 스위트룸의 '변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0-08-26 11: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제공]

서울 시내 특급호텔이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패키지 상품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최상위 객실로 분류되는 이 공간은 돌잔치 장소가 되기도 하고, 해외로 신혼여행을 못 가는 신혼부부를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하기도 합니다. 
 
남산 자락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을 돌잔치도 열고 호캉스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도 VVIP를 위한 공간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폐백실을 프라이빗 돌잔치 장소로 활용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하네요. 
 
그 밖에 다수 호텔이 스위트 객실 내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경험을 강조한 패키지를 구성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최상위 객실에서 돌잔치도 열고, 편안한 휴식도 취할 수 있는 ‘패밀리 게더링’ 패키지를 상시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약 100평 규모의 남산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복층 구조로 이뤄졌는데요, 이곳에서는 스냅 촬영부터 파티, 휴식에 이르기까지 공간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가족 행사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이 패키지는 돌상부터 식사, 포토 테이블은 물론, 돌잔치를 마친 후 쉬어갈 수 있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까지 포함합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1박과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 부대시설 등 호텔 곳곳을 이용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럭셔리’ 익스피리언스 패키지를 판매 중인데요, 돔 페리뇽 샴페인 1병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 호텔 내 레스토랑 이용이 모두 포함됐습니다. 객실 내에서 룸서비스 주문도 가능하고, 미니바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스파숍도 2인까지 무료 이용 가능합니다. 단, 최상위 객실 기준 1000만원 가량의 금액을 지불해야 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이 조금은 부담스럽지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도 최상위 스위트룸 1박과 메가박스의 더 부티크 전용 영화관 대관 등의 혜택을 담은 ‘프라이빗 겟어웨이 패키지’를 이달 31일까지 선보입니다. 최대 8명까지 이용 가능하고, 호텔 셰프가 준비해주는 인 룸 다이닝과 와인 2병, 추가로 슈페리어룸 1박까지 모두 포함한 패키지입니다. 
 
100만원대 가격에 프라이빗 영화 감상 외에 모든 혜택은 스위트룸 안에서 온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안에서 판매 중인 딤섬 메뉴를 펜트하우스에서 즐긴다면? 상상만 해도 짜릿한데요. 바로 ‘럭셔리 딤섬 엣 더 펜트하우스(Luxury Dim Sum at The Penthouse)’를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호텔의 최상위 객실인 프레지덴셜 펜트하우스에 가족, 친구, 지인들을 소규모로 초대해 20여종의 다채로운 딤섬, 중국 티와 샴페인 등을 즐기며 호사스러운 오후를 보낼 수 있는 콘셉트입니다.

숙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올해 말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펜트하우스 3시간 대관에 최대 10인분의 식사와 음료를 모두 포함합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프레지덴셜 스위트와 폐백실을 프라이빗 돌잔치 장소로 새롭게 꾸몄습니다. 이번 가족연 패키지는 전통식 ‘궁중연’ 혹은 현대식 ‘개화연’ 2가지 테마와 장소로 각각 구성했어요. 
 
궁중연(宮中宴)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폐백실에서 돌잔치를 진행하고, 환구단의 전경이 펼쳐진 소연회장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최고층에서 이뤄지는 개화연(開花宴)은 직계 가족들과 친구들이 함께 이야기꽃을 피우며 오붓하고 여유롭게 아이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돌잡이가 끝난 후 하객들과 함께 정찬을 즐길 수 있도록 양식 또는 퓨전 한식 정찬 코스 메뉴를 프레지덴셜 스위트 다이닝 룸으로 준비해준다고 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