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파이브는 7일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각종 프로모션에 더해 카드 제휴를 늘려가고 있다고 밝혔다.
스테이지파이브가 최근까지 구성한 제휴 카드는 롯데카드 Mobile x LOCA,하나카드 렌탈 플러스, KB국민 알뜰폰 Hub Ⅱ 등 총 3종이다. 핀다이렉트 알뜰 유심 요금제를 자동이체 신청했을 시 청구할인 혜택이 돌아간다.
롯데카드 Mobile x LOCA는 핀다이렉트 알뜰 유심 요금제를 자동이체 신청했을 때, 매달 최대 2만원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가입상태를 13개월 이상 유지하면 통신요금 10% 할인, 국내 롯데카드의 풍성한 가맹점 할인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의 알뜰폰 HubⅡ도 스테이지파이브 제휴 카드 중 하나다. 알뜰폰 요금 자동이체 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일 경우, 통신료 1만2000원 할인, 전월 이용금액 70만원 이상이면 통신료 1만7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초 카드 사용 등록일부터 다음 달 말일까지는 카드 실적에 관계없이 1만2000원 기본 차감을 제공한다.
이는 알뜰폰은 제휴 서비스가 약하다는 편견을 깨려는 시도의 일환이다.
스테이지파이브 관계자는 "알뜰폰을 일컫는 '효도폰'은 이제 옛말이 됐고, 고객에게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이어주는 '효자'로 거듭나고 있다"며 "이용자 삶 곳곳에서 활용되는 다양한 서비스 제휴를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제휴뿐 아니라 프로모션에도 힘을 쏟고 있다. 4GB~150GB를 1년 또는 평생 제공하는 데이터 추가 제공 프로모션과 1개월 통신 무료 구독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 중이다. 신규고객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 화답하는 의미에서 이달에는 명상 앱 '코끼리'와 협업한 '굿나잇 패키지'를 증정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