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인천관광공사, 인천투어패스 테마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1-09-22 16: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공사, 시설사 확대 및 7개 테마・13개 상품 운영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22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인천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인천투어패스’를 새 단장하고 기념 이벤트를 개최열기로 했다. [사진=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22일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관광업계를 지원하고 인천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인천투어패스’를 새 단장하고 기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패스 하나로 인천의 주요관광지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인천투어패스’는 서비스 개편을 통해 지난 17일 ‘테마 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인천투어패스’ 테마 상품은 총 7개로 강화권(어드벤처 패스, 인생샷 패스, 역사문화 패스), 송도・영종권(액티비티 패스), 무의・영종권(액티비티 패스), 중구권(시간여행 패스, 추억여행 패스) 등 지역별 매력을 한 눈에 알 수 있다.
 

인천투어패스에 새로 추가되거나 기존의 상품 모습  [사진=인천관광공사 제공]

‘테마 상품’에는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우수 한옥스테이 ‘남취당의 한옥이야기’의 맷돌 커피와 소창 염색체험, 무의도 하나개 해변 ‘씨스카이월드 짚라인’ 등 친환경 프로그램은 물론 ‘월미도, 팔미도 유람선’ 상품이 추가돼 인천 여행객의 ‘고르는 재미’가 더욱 커졌다.

또 내달 4일까지 2주간 운영되는 이 이벤트는 ‘인천투어패스’를 온라인으로 소문내고 해당 URL과 ‘가장 마음에 드는 투어패스 테마상품’을 네이버폼 설문지에 기재하면 된다.

공사는 추첨을 통해 고객이 이벤트 응모 시 선택한 투어패스 테마 상품 2인권(5명)과 모바일 음료 교환권(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아름 공사 국내관광팀장은 “인천투어패스는 강화도, 송도, 개항장 등 인천 대표 관광지의 유료 관광시설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 상품으로, 여행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향후 제휴가맹점 확대와 서비스 개선을 통해 관광객 편의와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