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2021년 'IBK개인고객 대상' 시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봄 기자
입력 2021-12-08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8일 기업은행 본점 접견실에서 진행된 'IBK개인고객 대상' 시상식에서 윤종원 IBK기업은행장(맨 오른쪽)과 수상 고객들이 감사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IBK 기업은행]

기업은행은 올해 'IBK개인고객 대상'에 김병희, 신태식, 안창헌 고객을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IBK개인고객 대상은 기업은행과 15년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 중 코로나19 위기극복 지원, 봉사 활동 및 기부 등을 통해 사회에 귀감이 되는 고객을 수상자로 선정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순금메달을 증정하고 각종 금융 수수료를 평생 면제한다.

김병희 고객은 레미컨 제조업체인 금강레미컨 대표이사, 백야장학재단 이사장으로 새터민,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 청소년을 지원한 공로로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훈했다. 장학재단을 통해 연평균 150여명의 장학생을 선발·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태식 고객은 안산에 위치한 신태식정형외과 원장으로 1993년부터 28년간 매월 약 100명의 취약계층에게 무료진료를 해오고 있다. 1999년부터는 반월·시화공단의 외국인 근로자까지 대상을 확대했다. 대면진료가 불가능한 선교원과 교회 등에 의약품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에 기여했다. 

안창헌 고객은 기업은행을 50년간 꾸준히 거래해온 장기거래고객으로 남대문에서 섬유제품 도소매업을 영위하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윤종원 기업은행장은 “IBK창립 60주년을 기념해 기업은행과 오랫동안 좋은 인연을 유지해주시는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IBK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