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추산 결과,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 완료자는 2500여만명에 달한다. 코로나19 완치자는 60여만명 수준이다.
대상 고객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하이원 그랜드호텔과 팰리스호텔, 마운틴 콘도 35평형을 특가에 예약할 수 있다. 이용 가능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하이원리조트 뷔페 레스토랑인 그랜드테이블을 포함한 주요 식음업장 20% 할인 혜택을 비롯해 레저시설 이용료도 반값에 제공한다.
한편 하이원은 워케이션과 재택근무 이용률 증가 추세에 발맞춰 장기 투숙상품 '달처럼 하루 살기' 패키지를 상시 판매한다.
일주일 살기부터 한 달 살기까지 고객 선호에 맞게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숙소도 하이원 그랜드호텔, 팰리스호텔, 마운틴 콘도 중에서 선택 가능하다.
상품은 힐링, 휴가, 워케이션 등 3가지 주제로 나뉜다. 주제별로 제공되는 시설이용과 서비스는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원리조트 누리집(홈페이지)을 참고하면 된다.
이성훈 하이원리조트 마케팅팀장은 "일상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가장 안전한 길인 백신접종을 장려하고, 일상 변화에 따른 고객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국민이 하루빨리 마스크를 벗고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