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카카오, 5월 가정의달 맞아 커머스 구매행사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은정 기자
입력 2022-05-02 13: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선물하기·쇼핑하기·메이커스·쇼핑라이브·프렌즈 등 서비스

[사진=카카오]

카카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커머스 서비스에서 여러 쇼핑 기획전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가 열리는 서비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비롯해 쇼핑하기, 쇼핑라이브, 메이커스, 카카오프렌즈 등을 포함한다.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이날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명품 뷰티(미용) 브랜드를 모아 실시간 커머스를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는 에스티로더·맥(MAC)·조말론런던·딥티크·산타마리아노벨라 등 총 18개로, 관련 단독 구매 혜택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쇼핑라이브는 오는 3일 에스티로더의 베스트 제품들을 선보이며, 6일 딥티크의 품절 대란 아이템을 한정 판매한다. 이달 9일에는 맥 글레이 플로우 립밤을 하나 구매시 하나더 방식으로 판매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경우, 배송상품을 구매하면 포인트가 쌓이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2일 오전 10시부터 15일 자정까지 배송상품 결제 금액이 3만원 이상 5만원 미만일 경우 누적 결제금액의 5%를, 5만원 이상은 7%를 카카오쇼핑포인트로 적립해준다. 또한, 선물 대상자와 예산에 맞춰 큐레이션한 선물 추천 영역도 지원한다.
 

[사진=카카오]


카카오메이커스는 이용자의 부모님을 위한 '메이크오버(꾸미기·단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으로 총 5명의 팀을 선정해 헤어·메이크업·의상 등 전문가의 스타일링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이크오버를 마친 부모님과 데이트하는 모습을 담은 스냅 사진과 영상 촬영본은 물론 의상을 선물로 제공하기로 했다. 참여 응모 기간은 이날 2일 오전 9시부터 8일 자정까지다.

쇼핑하기는 이달 16~22일까지 브랜드사와 함께 '쇼핑하기 메가위크'를 진행, 여러 상품을 한정 특가로 소개한다. 참여 브랜드는 삼성·LG·애플 등 가전 분야와 삼립·오뚜기·P&G·게스 등 전 산업 분야다. 아울러 카카오프렌즈는 가정의 달 신제품 '카네이션 춘식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출시 직후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되기도 했다. 현재 선물하기와 카카오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카카오 관계자는 "매해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명품 뷰티 기획전부터 이색 선물과 추억 이벤트까지 각 커머스 플랫폼에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카카오의 커머스를 통해 만족스러운 선물과 실속있는 구매 활동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카카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