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한 달 만에"...김혜윤 소속사, 인스타에 드디어 게시물 올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4-05-13 14:33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윤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가 거의 한 달만에 인스타에 김혜윤과 관련된 게시물을 올렸다.

    영상 속에는 김혜윤이 '선재 업고 튀어' 네이버 오픈톡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자신을 위해 준비된 꽃바구니에 감동하는 모습부터 오픈톡을 하며 환하게 웃거나 즐거워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인스타그램
[사진=아티스트컴퍼니 인스타그램]
배우 김혜윤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가 거의 한 달만에 인스타에 김혜윤과 관련된 게시물을 올렸다. 

13일 아티스트컴퍼니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컴메이킹 김혜윤 <선재업고튀어> 네이버 톡담회  김혜윤 배우님이 네이버 오픈톡 <선재업고튀어> 톡담회에 참여하셨습니다 . 에잇 기분이다! 김혜윤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김혜윤이 '선재 업고 튀어' 네이버 오픈톡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자신을 위해 준비된 꽃바구니에 감동하는 모습부터 오픈톡을 하며 환하게 웃거나 즐거워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글이 올라오자 팬들은 "드디어 아컴에서 업데이트 해줬네" "예능, 유튜브 브이로그 등으로 김혜윤을 홍보해주세요! 우리는 그녀를 더 봐야 해" "우리가 같이 노저어 줄테니 배만 준비해 주십셔" "혜윤언니의 이쁜 얼굴 많이많이 올려줘" 등 댓글을 달았다. 

한편, 웹소설 '내일의 으뜸' 원작인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류선재와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 드라마로, 매일 월·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1개의 댓글
0 / 300
  • 전라도산채로묻어버려

    공감/비공감
    공감:0
    비공감: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