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서울, 제철 체리 활용한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4-06-11 17:11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체리를 활용한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를 7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주중에는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주말·공휴일에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관계자는 "통유리창 너머 펼쳐지는 남산의 풍경을 보며 오후 티타임의 여유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 글자크기 설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_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반얀트리 서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 [사진=반얀트리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체리를 활용한 ‘서머 애프터눈 티 세트’를 7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체리 판나코타 △체리 헤이즐넛 쇼콜라 △체리 크렘 브륄레 △체리 오렌지 케이크 △체리 다쿠아즈 등 당도 높은 제철 체리를 활용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새우 아보카토 사과 롤 △모르타델라와 한치 아란치니와 등 세이보리 메뉴도 만날 수 있다. 음료는 커피 또는 차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주중에는 오후 3시부터 5시 30분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주말·공휴일에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관계자는 “통유리창 너머 펼쳐지는 남산의 풍경을 보며 오후 티타임의 여유를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