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일년 내내 트로피칼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유리 돔 형태의 실내 워터파크인 ‘스플래시 베이’는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추석 연휴 이후 오는 23일부터 12월 6일까지 임시 휴장 및 재단장에 들어간다.
인스파이어는 그 이전까지 스플래시 베이에서 마지막 여름휴가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숙박 패키지 2종을 선보이고 있다.
스플래시 베이를 보다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스플래시 베이 카바나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여름 내내 큰 인기를 끌었던 ‘패밀리 서머 스플래시 베이 패키지’도 9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객실, 스플래시 베이 이용권과 함께 인룸다이닝으로 즐기는 버팔로 치킨 윙과 맥주 두 병이 포함된다.
공항 가기 전 1박하고 장기 무료 주차 혜택까지!
추석 연휴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해외여행 전 1박 패키지’도 주목할 만하다.
인스파이어가 인천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는 장점을 살린 이 패키지는 숙박과 함께 최대 7일 무료 주차, 샌드위치 및 아메리카노 (2인 기준)를 제공해 해외 출국 전 여유로움과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더욱이, 인스파이어에서는 공항 외 수하물 수속 서비스인 ‘이지드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인천공항 출국 고객들은 인스파이어에서 간편하게 수하물 위탁과 체크인 절차를 마친 후 짐없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 선타워 VIP 라운지 내 설치된 이지드랍 서비스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지드랍이 가능한 항공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등 4곳이다.
가을 맞이 풍요로운 미식의 향연
풍요의 계절을 맞아 9월 한달 동안 추석 스페셜 다이닝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캐주얼 중식 레스토랑 ‘홍반’에서는 북경오리를 중심으로 오향장우육, 꿀 소스 새우 튀김 등 7가지 중식 요리를 포함한 ‘추석 북경오리 패밀리 세트’를 선보이며 인스파이어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인 ‘셰프스 키친’에서는 인삼, 한우 등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전통 한식 궁중 요리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가을의 맛과 건강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미식 경험을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추석 선물용 햄퍼 세트 2종도 마련했다.
‘셰프스 프리미엄 셀렉션: 추석 선물 세트’는 미국 외 지역에서는 인스파이어에서 유일하게 만날 수 있는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의 하이엔드 스테이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한정수량 판매품이다.
드라이에이징한 포터하우스와 본-인 립아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그니처 와인인 ‘도메인 서린 배럴 23’ 혹은 로제 샴페인 ‘로랑 페리에 퀴베 로제 브륏’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클 조던 스테이크 하우스의 브런치 식사권도 포함되어 있어, 특별한 미식의 기회를 선물할 수 있다.
한편 ‘엘레강트 셀레브레이션: 홀리데이 애프터눈 티’ 햄퍼 세트는 친환경 소재로 만든 동물 인형과 4종의 쿠키, 인스파이어 애프터눈 티세트 상품권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환경을 생각하며 달콤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여기에 인스파이어가 선별한 와인 셀렉션 중 하나를 선택해 나만의 구성을 완성할 수 있다. 선물용 햄퍼 세트는 ‘베이커스 키친’과 각 라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통 놀이와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추석 연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7일부터 18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는 정해진 미션에 따라 인스파이어 곳곳을 탐험하고 스탬프를 수집하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4일부터 18일 사이에는 쇼핑, 다이닝, 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복합문화공간 ‘인스파이어 몰’에서 모든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전통놀이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현장 직원들과 팽이, 제기차기, 윷놀이, 딱지치기 등 전통놀이를 즐기고 참여한 고객들에게 준비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전세계 방문객을 위한 ‘진정한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를 표방하는 모히건 인스파이어는 포레스트, 선, 오션 등 3개 타워로 구성된 1275개 객실의 5성급 호텔, 국내 최초 다목적 실내 공연장 ‘인스파이어 아레나,’ 환상적인 미디어 아트 명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거리 ‘오로라’와 키네틱 샹들리에가 빛나는 다목적 홀 ‘로툰다,’ 유리 돔으로 천장을 덮은 다목적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 쇼핑·다이닝·엔터테인먼트가 결합된 복합문화공간 ‘인스파이어 몰,’ 국내 최대 규모의 외국인 전용 카지노 등을 운영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