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 여행 기분을 고취시키는 버스킹 공연은 야외 광장과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옥시 라운지 두 곳에서 진행된다.
중앙 야외 광장의 버스킹 공연은 김광석 노래 스페셜, 관객과 함께 진행하는 나는 가수다, POP&7080 페스타 등 3부로 구성된 공연이 진행되며 옥시 라운지에서는 5성 호텔 분위기와 어울리는 피리부는 이장 최선진씨의 감미로운 리코더 연주와 설명이 있는 클래식 음악회를 진행한다.
피아노&바이올린 공연과 동시에 연주자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해 클래식 음악의 조예를 높일 수 있다. 오션700 워터파크에서도 한가위 방문객을 환영하는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통놀이체험 존은 알펜시아 단지 중앙 야외 광장과 인터컨티넨탈 호텔 잔디 광장에 설치되어 대형 윷놀이, 투호 던지기, 대형 제기차기 등 다양한 놀이기구를 통해 방문객들이 명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체험 존을 별도로 조성해 즐길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는 명절을 맞이해 추석 스페셜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모둠전, 육회, 잡채, 돼지 갈비 등 명절 분위기를 고취시키는 메뉴부터 송편, 약과 등 전통 디저트도 제공된다.
알펜시아 리조트 관계자는 "추석 맞이해 온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면서 “가족들이 오랜만에 모이는 만큼 알펜시아에 방문해 좋은 추억거리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