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FIFTY FIFTY)가 26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러브 튠(Love Tune)’ 컴백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이날 피프티 피프티는 타이틀곡 ‘SOS’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20일 발매된 피프티 피프티의 ‘러브 튠’은 타이틀곡 'SOS’와 선공개 곡 ‘스테리 나잇(Starry Night)’을 포함해 ‘푸시 유어 러브(Push Your Love)’, 영문 버전 '스테리 나잇' ‘SOS’까지 총 6개 트랙으로 구성됐다.
'SOS’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경쾌한 리듬감이 어우러져 꿈을 꾸는 듯 환상적인 무드를 선사하는 곡이다. 피프티 피프티 멤버들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져 마치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구름 위를 걷고 있는 듯한 특별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피프티 피프티는 소속사를 통해 “쇼케이스와 음방방송 등 꿈만 같았던 일들이 하나하나 이루어지게 돼 너무 설레고 기쁩니다”며 “지금까지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힐링을 줄 수 있는 무대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더불어 소속사 어트랙트도 피프티 피프티 앨범활동에 스페셜 무대를 비롯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는 입장이다.
새롭게 거듭난 피프티 피프티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켜는 피프티 피프티는 보다 다양한 플랫폼을 활용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