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이 제공하는 국내 쇼핑몰 통합 관리 서비스 '사방넷'이 오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서울온라인비즈니스협회가 주최하는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는 온라인 유통사업자, 제조사, 소상공인, 상품기획자, 온라인 전문셀러, 예비창업자, 스타트업 등을 대상으로 국내 전자상거래 분야의 혁신적인 솔루션과 트렌드 등의 정보와 인사이트를 나누는 국내 최대의 이커머스 전문 비즈니스 플랫폼 행사다.
사방넷은 쇼핑몰마다 반복되는 단순 작업을 편리하게 관리해 주는 쇼핑몰 통합관리 서비스로, 대기업을 포함한 7000여 온라인 셀러들이 사용 중이다. 알리익스프레스, 유튜브 쇼핑 등 업계 최다 600여개 쇼핑몰 연동을 통해 주문 수집, 상품등록, CS대응, 재고 관리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상품 연관 키워드와 CS문의 답변을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사방넷 AI'를 비롯해 '스케줄러'와 '이미지 호스팅' 등 다양한 서비스 기능 고도화를 통해 온라인 셀러들의 필수 솔루션으로 위치를 공고히 했다.
사방넷은 이번 전시행사를 맞아 현장을 찾는 업계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당사가 제공하는 기능은 물론 셀러들의 효율적인 쇼핑몰 운영관리를 위한 유익한 정보와 노하우, 업계 트렌드 등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2024 코리아 이커머스 페어' 첫 참가를 기념해 사방넷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