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No.1(카발란 DTS)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카발란 DTS는 열대 과일 아로마를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카발란 인기 제품 중 하나다. 온더록스,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길 수 있어 위스키 입문자들에게도 선호도가 높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측은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싱글몰트 위스키나 하이볼 수요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위스키와 하이볼 모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를 특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하이볼 패키지는 △카발란 DTS 1병 △하이볼 잔 1개 △지거(위스키·칵테일 계량 도구) 1개 △바 스푼 1개로 구성됐다.
박용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회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해 카발란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한정판 패키지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GS25,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는 스마트오더로만 주문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와 홈플러스는 오프라인에서만 살 수 있다. 편의점은 오프라인과 스마트오더 모두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