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이트그룹, 강원도 삼척 청소년 대상 '문화체험 프로그램'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연재 기자
입력 2024-11-21 15:30
    도구모음
  • AI 기사요약
  • * AI기술로 자동 요약된 내용입니다. 전체 맥락과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 전체를 보시길 권장합니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지난 11월 16~17일 양일간 강원도 삼척시 도계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서울로 초청하여 1박 2일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딜로이트 그룹과 강원도 삼척시 도계 탄광마을과의 인연은 지난 2018년, 도서산간 지역에 거주하는 아동들의 학습 결손을 예방하기 위해 기초학습 능력 향상 교육 지원을 시작으로 맺어졌다.

    이후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임직원들과 지역에 방문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주거 환경 조성, 문화체험 프로그램, 교육 후원 등 지역 아동들의 교육권 및 생활권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 딜로이트그룹
사진=한국 딜로이트그룹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지난 11월 16~17일 양일간 강원도 삼척시 도계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서울로 초청하여 1박 2일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강원도 삼척시 도계읍에 거주하는 아동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국 딜로이트 그룹 본사 견학 및 한강 유람선 체험, 놀이공원(롯데월드) 방문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행사에는 그룹 임직원과 가족 40여 명이 참여했다. 

딜로이트 그룹과 강원도 삼척시 도계 탄광마을과의 인연은 지난 2018년, 도서산간 지역에 거주하는 아동들의 학습 결손을 예방하기 위해 기초학습 능력 향상 교육 지원을 시작으로 맺어졌다. 이후 한국 딜로이트 그룹은 임직원들과 지역에 방문하여 안전하고 깨끗한 주거 환경 조성, 문화체험 프로그램, 교육 후원 등 지역 아동들의 교육권 및 생활권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임직원들과 가족들은 지역아동들과 1대1로 매칭되어, 1박2일간 협동활동과 미션 수행을 함께하며 끈끈한 유대를 형성했다. 팀별 미션을 수행한 후, 한강 유람선에서 서울 야경을 감상하고, 놀이공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홍종성 한국 딜로이트 그룹 총괄대표는 “비록 1박 2일 동안의 짦은 시간이었지만, 이번 문화 체험활동이 도계 아이들에게 잊지못할 소중한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미래세대와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