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모바일 포커 게임 ‘피망 쇼다운 홀덤’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고 5일 밝혔다.
피망 쇼다운 홀덤은 정통 텍사스 홀덤 방식의 모바일 포커 게임이다. 국제 토너먼트 룰인 포커 토너먼트 디렉터 협회(TDA)를 기반으로, 노리밋 룰을 적용했다. 이용자는 배팅 금액을 조절하는 방식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가장 큰 특징은 매일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토너먼트 경기다. 인게임에서 오는 12월 16일부터 12월 22일까지 일주일간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의 온라인 새틀라이트(대회 참가 티켓을 지급하는 토너먼트 게임)가 열린다.
온라인 새틀라이트 경기는 매일 17시, 20시, 23시마다 오픈되며 참여자 중 일정 순위 이상을 기록한 총 350명에게는 게임 내 재화 상금 및 메인 이벤트 무료 참가권이 지급된다.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메인 이벤트는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피망 쇼다운 홀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에 2회 참여하거나, 피망 쇼다운 홀덤을 2판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각각 피망포커 머니 ‘최대 5조 골드’를 지급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피망 쇼다운 홀덤은 전략적인 홀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피망 쇼다운 홀덤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PFGT X 피망 쇼다운 홀덤 토너먼트’의 매력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