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골프협회, 애플리케이션 'KGA' 출시

  •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KGA' 또는 '대한골프협회' 검색 후 내려받기 가능

대한골프협회KGA가 모든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애플리케이션의 이름은 KGA다
대한골프협회(KGA)가 모든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애플리케이션의 이름은 'KGA'다.
대한골프협회(KGA)가 모든 골퍼를 대상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애플리케이션의 이름은 'KGA'다.

KGA 앱에서는 △한국오픈, 한국여자오픈, 한국시니어오픈 등 KGA 대회 정보 △KGA 랭킹 시스템과 선수 조회 △최신 골프 규칙과 핸디캡 소식 △회원 골프장 소식, 홀인원 현황 △협회 관련 각종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총괄한 안형국 KGA 핸디캡·마케팅 팀장은 "그동안 협회와 대회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KGA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대회 참가 신청 기능을 준비 중이다. 앞으로는 모든 절차를 모바일로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라며 "내년에는 협회 자체 핸디캡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두 애플리케이션이 상호 연동될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KGA 애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검색창에 KGA 또는 대한골프협회를 검색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