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파이어,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2년 연속 선정

  • 지난해 그랜드 오픈 통해 2000여 개 신규 일자리 창출

인스파이어가 11일 열린 고용노동부 인증식에서 2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가 11일 열린 고용노동부 인증식에서 2년 연속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으로 선정됐다. [사진=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인스파이어는 지난 11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인증식에서 △대규모 일자리 창출 및 일자리 질적 향상 △공정 채용 문화 확산 △임직원 간 활발한 소통을 통한 워라밸 증진 등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이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 창출과 일자리 개선 실적이 우수한 100개 민간기업을 선정해, 행·재정적 지원과 국가 차원의 홍보를 제공하는 정부 인증 제도다.

안종화 인스파이어 채용 담당 매니저는 "지난해 그랜드 오픈을 통해 2000여 개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했다. 또한 업계에서는 드물게 유연근무제, 탄력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 방식을 도입하고, 사내 소통 강화를 위한 시스템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일자리의 양적 확대와 질적 성장을 동시에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스파이어는 지난해에 2024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