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앤리조트,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에 기부금 전달

19일 이정주 롯데호텔 마케팅 본부장왼쪽부터과 윤연중 보바스병원 병원장이 롯데호텔 서울에서 기부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이정주 롯데호텔 마케팅본부장(왼쪽)이 윤연중 보바스병원장에게 지난 19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기부금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지난 19일 롯데호텔 서울에서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운영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윤연중 보바스병원장, 강성두 롯데의료재단 사무국장, 이정주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본부장, 김범석 마케팅 부문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한 정기 후원이다. 앞서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4월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국내 체인호텔 캐릭터룸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후원하기로 했다.

기존 참여 호텔이었던 롯데호텔 월드와 제주에 이어 올해는 롯데호텔 서울과 울산이 새롭게 합류했다. 각 호텔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1월까지 캐릭터 객실 1박당 후원금 1달러를 적립해 어린이재활센터 측에 전달했다.

특히 롯데호텔 서울, 월드, 울산, 제주는 캐릭터 객실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기부금으로 마련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나눔'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이번 기부 외에도 지난 8월 웹 예능 '감별사 글로벌'과 함께 기부 동참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내년에는 롯데리조트 속초와 부여 등으로 참여 호텔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아이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치료에 전념하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선행을 지속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온기를 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