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의 MMORPG들과는 다른 색다르면서도 탄탄한 배경 시나리오를 통해 장대한 유러피안 스타일의 판타지를 선사한다.
룬즈오브매직은 하나의 캐릭터로 두 가지 직업을 즐길 수 있는 ‘듀얼클래스’ 시스템이 특징이다.
전사, 궁수, 도적 등 처음 선택한 직업이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부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어떤 부직업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다양한 조합이 나올 수 있다.
또한 모든 게임 시스템들이 총망라돼 있는 방대한 콘텐츠 물량을 통해 전세계 17개국 언어, 27개국에서 서비스하며 전 세계 가입자수 600만 명의 서비스 스케일을 선보인다.
룬즈오브매직의 하우징 시스템은 200여 종의 가구아이템을 가지고 내 마음대로 집을 꾸밀 수 있는 기능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 다양한 부가기능을 획득할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도 갖고 있다.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개인 하우스가 제공되며 다른 이용자의 하우스에 방문도 가능하다.
전투에 지친 이용자들에게 휴식이 돼줄 뿐만 아니라 커스터마이징 형식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통해 전투 외의 또 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관계시스템’,‘ 몬스터카드 시스템’, ‘오토 네비게이션’ 등의 최신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즐거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한국 시장에 맞춘 합리적 아이템 유료화 정책을 통해 외산 게임의 한계를 극복, 차별화된 국내 시장 커스터마이징을 자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