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우유남’ 이민호, 박민영에게 받은 타이 선물 ‘남성들, 질투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7-08 18: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시티헌터 ‘우유남’ 이민호, 박민영에게 받은 타이 선물 ‘남성들, 질투 폭발’

[사진=SBS ‘시티헌터’ 캡처/제품=트루젠]
(아주경제 정현혜 기자)SBS 수목미니시리즈 ‘시티헌터’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날이 갈수록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출연 중인 배우 이민호의 패션까지 이목을 끌고 있다. 김나나(박민영 분)와 이윤성(이민호 분)의 알콩 달콩한 러브스토리가 본격적으로 전개됨에 따라 극에 재미를 더해 시청률도 매회 고공행진하고 있다.

어제(14회) 방송에서는 이민호와 극 중 친어머니인 김미숙과의 ‘눈물의 모자상봉'이 이뤄졌다. 28년 만에 처음으로 어머니와 같이 식사를 하는 장면을 바라보며 흐뭇해하는 박민영은 그 행복한 모습을 핸드폰에 담기도 했다.

한편 박민영의 집에서 서로 티격태격하던 도중 박민영이 이민호의 어깨를 치자, 이민호는 그 대가로 10만원을 달라며 장난을 쳤다. ‘시티헌터’ 속에서 생활력 강한 짠순이 캐릭터였던 박민영은 자신을 구해준 이민호에게 그 대신 선물을 해주겠다며 한 남성복 매장에 들려 타이를 골라주는 장면이 방송됐다.

박민영이 이민호에게 선물한 타이는 트루젠의 2011 FW신제품 제품으로 단조로운 패턴을 벗어나 독특함이 느껴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