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네 야채가게' 지창욱-김영광 등장 女心 흔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2-23 19: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총각네 야채가게' 지창욱-김영광 등장 女心 흔들

사진출처: 터치스카이.
(아주경제 김선향 기자) 배우 지창욱과 김영광이 ‘총각네 야채가게’ 등장해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채널A(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에서 아역 배우이후 11년이 흐르며, 훈훈하고 건실한 청년으로 성장해 동생의 대학 등록비를 대주며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는 한태양(지창욱 분), 백화점에 값비싼 스포츠카를 끌고 다니며 까칠한 완벽남 자처하는 이슬우(김영광 분)의 등장에 대한민국 여심이 들썩하고 있다.

'총각네 야채가게'는 1회 아역들과 중견연기자들의 완벽한 호흡 속에 시청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며 화제 속에 방송됐다. 이에 이어진 2회 후반부 성인 연기자들의 등장에 누리꾼들은 큰 관심을 보이며, '총각네 야채가게'에 대한 기대를 높여가고 있다.

지창욱-김영광 등장에 누리꾼들은 "동해가 변했다! 오 훈훈해", "미친기럭지 영광님! 영광스러워요!", "꽃돌이들 등장에 마음이 설왕설레~오홋!" 등 환호가 폭발적이다.

채널A(동아미디어그룹 종합편성TV) 를 통해 매주 수, 목 저녁 8시 50분에 시린 겨울 시청자들의 가슴에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기 시작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