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아, 오피스 룩 완벽 소화…‘알파걸’로 대변신 성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2-04-19 09: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선아, 오피스 룩 완벽 소화…‘알파걸’로 대변신 성공

▲ [사진=김종학 프로덕션]
(아주경제 최수연 기자) 오는 5월 방영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가제)(극본 조정화, 연출 강대선)에서 슈퍼 커리어우먼 황지안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배우 김선아의 첫 스틸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선아는 매끈하게 떨어지는 핏의 베이지 컬러 트렌치 코트차림에 핫 핑크 클러치를 들고 킬힐을 매칭한 세련된 오피스 룩을 완성해, 도시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다.

김선아는 이전 작품에서 보여준 친근감 있는 캐릭터와는 다른 ‘슈퍼 알파걸’ 황지안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그는 데뷔 후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숏 컷 헤어스타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펑키한 느낌이 묻어나는 샤기 컷에 와인 빛 컬러로 염색한 스타일로 올 봄 패션을 주도할 트렌드 세터로 완벽 변신했다.

더욱이 김선아의 황금 비율의 각선미도 눈에 띤다.

드라마 ‘아이두 아이두’ 관계자는 “평소 털털한 성격으로 유명한 김선아지만 ‘아이두 아이두’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 우먼의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다”면서 “김선아의 또 다른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기대해도 좋다”고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아이두 아이두’는 구두가 좋아 남자대신 구두와 결혼을 선언한 네추럴 본 슈즈홀릭이자 지독한 워커홀릭 ‘슈퍼 알파걸’ 김선아와 고졸 출신 짝퉁 구두업자에서 전문 슈즈디자이너로 인생역전을 꿈꾸는 폼생폼사 ‘낭만 열혈남’ 이장우(이태강 역)의 발칙한 로맨스를 그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