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카마항공서비스교육학원(대표 이상진)이 오는 23일 모두투어 2월 공채 대비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카마항공서비스교육학원은 모두투어와 지난해 12월 16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모두투어 인사 총무팀에서 채용을 담당하고 인사담당자가 직접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모두투어의 기업소개 및 여행산업의 비전과 가능성, 그리고 2014년 2월 공채시험에서 중점적으로 평가할 사항들을 설명하면서 준비할 수 있도록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카마 항공·여행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은 여행사에 취업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여행사취업을 준비하는 과정에 항공업 산업 전반에 관한 이해와 실무이론 및 실습들이 포함돼 있다.
카마 항공·여행아카데미의 이상진 대표는 “23일 카마 항공·여행아카데미에서 진행될 모두투어의 채용설명회가 예비 모두투어인(人)들이 모두투어 취업성공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채용 설명회 참가자는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을 한 50명으로 한정하며 무료 상담 기회 또한 주어진다.
여행사 상담 및 수강문의는 홈페이지(www.kama-academy.com) 또는 전화(02-534-5353)를 통해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