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내부자에 의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지속적인 데이터 보안 전략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전 세계적으로 내부자에 의한 보안 위협이 꾸준히 화두로 떠오르면서 내부직원, 파트너 등 권한이 있는 내부자에 의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근본적인 대응책을 찾는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Defending the Enterprise Against Trusted Insiders(내부자에 의한 보안 위협에 대한 기업의 대처 방안)’라는 타이틀로 세션 발표를 진행했다.
파수닷컴 미국 법인(Fasoo USA Inc.) 대표를 맡고 있는 William M. Blake(빌 블레이크)는 “권한이 있는 내부자를 구분하여 중요 정보에 접근 및 사용에 대한 통제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 바로 DRM기술이다”라고 언급하며 “내부자에 의한 정보 유출 사례가 증가하면서 DRM 솔루션에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만큼 북미 시장에서의 실질적인 성과가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2012년 미국 산호세에 현지 법인을 설립한 파수닷컴은 이번 6월에 고객들이 집중되어 있는 동부 뉴저지로 사무실을 이전했다. 이와 함께 CTO를 새롭게 영입하고 현지 영업 인력을 확충하며 공격적으로 북미 시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