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사이드’ 서강준·김주혁·조달환·박서준의 외모 점수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06-05 00: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 제작보고회에 배우들이 참석해 영화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다. 왼쪽부터 한효주, 박서준, 김주혁, 조달환, 서강준.[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권혁기 기자 = 배우 서강준·김주혁·조달환·박서준이 각자 스스로의 외모 점수를 매겼다.

4일 오전 11시 방송인 박경림의 진행으로, 서울 신사동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감독 백감독·제작 용필름) 제작보고회에는 백감독, 한효주, 박서준, 김주혁, 조달환, 서강준이 참석했다.

‘솔직히 내가 이성에게 인기가 많은 것은 외모 덕분이다’라는 질문에 박경림은 각자 자신의 얼굴에 대한 점수를 10점 만점으로 매겨달라고 했다.

가장 먼저 대답하게 된 서강준이 “6.5점”이라고 말하자 김주혁은 “네가 그렇게 얘기하면 나는 2점이라고 해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조달환은 “0점”이라며 OX판을 들었고, 박서준은 “6점”이라고 답했다. 결국 서강준이 가장 높은 점수로 나타났다.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매일 다른 사람으로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가 사랑하게 된 여자 이수(한효주), 두 사람이 선사하는 아주 특별한 판타지 로맨스다.

주요 우진을 맡은 21명의 배우는 등장 순서대로 김대명, 도지한, 배성우, 박신혜, 이범수, 박서준, 김상호, 천우희, 우에노 주리, 이재준, 김민재, 이현우, 조달환, 이진욱, 홍다미, 서강준, 김희원, 이동욱, 고아성, 김주혁, 유연석이다. 이들은 자고 일어나기만 하면 남녀노소, 국적을 가리지 않고 매일 다른 모습으로 깨어나는 인물 ‘우진’을 맡아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남자의 비밀스러우면서도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

‘뷰티 인사이드’는 세계 2대 광고제인 칸 국제 광고제와 클리오 국제 광고제에서 모두 그랑프리를 석권한 인텔&도시바 합작 소셜필름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21인 1역의 독특한 설정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