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클라운, 주영, 브로맨스 '훈훈 케미 폭발'…남친룩의 정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5-10-02 0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아티스트 매드클라운과 주영이 훈훈한 케미가 돋보이는 브로맨스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 된 화보 속 두 사람은 댄디한 수트와 니트를 입고 이전에 볼 수 없던 감성적인 눈빛을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우리는 중고 거래 마니아다. 최근 음향장비도 알아보고 있다”라며 중고 거래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또한 매드 클라운은 “나의 트레이드 마크인 이 안경은 남대문에서 2만원 주고 산 제품”이라며 “너무 익숙해져서 다른 건 못쓴다.”고 말했다.
매드클라운과 주영은 최근 주영의 싱글 앨범 수록곡 ‘다운타운 러브(Downtown Love)’를 함께 했다.

주영의 세번째 싱글앨범 [3]은 그동안 서정적인 음악으로 주목받은 주영이 본격적으로 블랙뮤직의 오리지널리티를 드러낸 앨범으로 'WET' 과 'DOWNTOWN LOVE' 두 곡이 더블 타이틀로 발매되었다. 앨범에는 슈퍼비를 비롯, 매드클라운, 웨일등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최근에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아이콘으로 발탁되어 대세임을 입증하기도. ​주영은 푸마의 전설적인 스니커즈인 ‘트리노믹 R698’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하는 ‘RISING, R698’ 캠페인의 모델로 전격 캐스팅돼 출연했다.

매드 클라운과 주영의 새로운 모습이 돋보이는 더스타 화보와 인터뷰는 ‘더스타(THE STAR)’ 10월호(9월 22일 발매)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