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에넥스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에넥스몰에서 주방 수납장 '베이크' 시리즈와 '컴포트 리클라이너 소파'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베이크 시리즈는 좁은 공간에서 활용도가 높아 싱글족에게 추천할만한 주방수납장 시리즈다. 콤비 렌지대와 식탁, 주방 수납장, 다용도 수납장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가전제품이나 공간에 따라 스타일링 가능하다.
콤비 렌지대는 하단에 서랍과 양문도어형 선반을 마련해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주방 수납장의 경우 하단 내부에 이동식 선반을 설치, 물품에 따라 자유롭게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크기의 수납이 가능하다. 식탁도 인출식으로 제작해 사용자에 따라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컴포트 리클라이너 소파는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고급 소파다. 최상급 면피 가죽인 탑그레인을 적용해 일반 소가죽보다 내구성, 통풍성이 뛰어나며 가죽의 모공과 주름이 살아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헤드레스트는 거위털 내장재를 사용해 오랫동안 누워 있어도 따뜻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소파와 벽 사이 거리를 최소화 시켜주는 제로월 기능으로 벽에서 5cm의 공간만 떨어져 있어도 설치가 가능하다. 리클라이너 핵심인 전동 하드웨어에 우수한 독일 제품을 사용하여 정교함은 물론 내구성도 높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