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쌤소나이트의 하이엔드 비즈니스백 라인 '쌤소나이트 비즈니스'가 배우 이진욱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쌤소나이트 비즈니스는 도시적이면서도 부드러운 감성을 지닌 이진욱 모델 발탁을 통해 30~40대 젊은 직장 남성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브랜드로 이미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이진욱 모델 기용과 함께 신사적 이미지에 알맞는 2016년 봄여름 시즌 신상품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의 콘셉트는 '스마트 비즈니스'다. 다양한 비즈니스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최적화된 스타일의 가방을 간결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죽과 실용적인 소재들을 믹스매치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살렸고, 수납공간을 세분화시켜 각종 IT 기기나 문서 등 소지품을 더욱 정리하기 쉽게 하는 등 실용성과 기능성을 강화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쌤소나이트 비즈니스만의 기품 있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배우 이진욱이 적합하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세련된 비즈니스맨으로 변신한 이진욱의 화보 속 코디처럼 쌤소나이트 비즈니스와 함께 2016년 스마트 비즈니스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