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추천종목]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 SK텔레콤, CJ헬로비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4-03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부원 기자 = 국내 주요 증권사는 이번주 주목할 만한 종목으로 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 SK텔레콤, CJ헬로비전 등을 꼽았다.

3일 하나금융투자는 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 연우 등을 주목할 종목으로 제시했다. 하나금융투자는 삼성전자가 스마트폰 업황 우려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양호한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다. 반도체 미세공정전환 확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시장 확대 등으로 수익성을 높일 것으로도 내다보았다.

LG디스플레이는 일부 패널업체 가동률 하락으로 가격 안정이 예상보다 빠르게 진행되고, 대형 OLED 기술력 덕에 하이엔드 TV 시장 경쟁력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분석됐다.

연우는 글로벌 화장품 부자재 1위권 업체로 높은 수준의 기술력 보유와 주요 브랜드 업체들의 중국 수요 증가로 견조한 성장이 가능할 전망이다. 

SK증권은 SK텔레콤, 동아이에스티, CJ헬로비전 등을 추천했다. SK텔레콤에 대해선 1, 2월 마케팅 비용 절감으로 1분기 실적이 양호할 것으로 예상했다. 

CJ헬로비전 지분인수와 SK브로드밴드 합병이 승인될 경우 유무선 결합상품 경쟁력이 높아지고, 개선된 배당수익률이 주가 하방경직성을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동아에스티는 화장품을 비롯한 한류 마케팅으로 아시아 지역에서 큰 성장성이 부각된다. CJ헬로비전은 유료방송 점유율 제한에 따른 가입자 모집 경쟁 완화가 점쳐진다.

KDB대우증권은 네이버와 SK머티리얼즈를 주간 추천종목으로 꼽았다. 대우증권은 네이버와 관련, 라인(LINE) 타임라인 광고 매출이 시범판매 기간인 3월에만 월 30억원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SK머티리얼즈에 대해선 전자재료 관련 사업에 대한 높은 의존도에서 벗어나 공업용·의료용 가스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회사의 성장에 집중할 것으로 기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