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MAMAMOO)’의 첫 단독 콘서트를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8월 13일(토)과 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펼쳐지는 마마무의 콘서트 ‘2016 MAMAMOO CONCERT MOOSICAL’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 하며 콘서트가 진행되는 이틀간 콘서트장 앞에서 마마무 팬들을 위한 부스를 운영하고 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마마무가 데뷔 2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으며, 지난 6월에 진행 된 티켓팅에서 오픈 1분 만에 전좌석 매진의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현재 마마무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코코넛 워터 겔 마스크의 ‘마마물팩’ TVCF를 포함한 각종 광고와 방송활동에 함께하는 등 리더스코스메틱의 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현재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eaderscosmetic)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leaders_cos)을 통해 마마물팩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이달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마마무 콘서트 티켓을 포함해 마마무 스페셜패키지, 영화관람권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