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출처 : 판타지오 뮤직 유튜브 채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헬로비너스(HELLOVENUS)가 여섯 번째 미니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의 타이틀곡 ‘미스터리어스(Mysterious)'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5일 0시 헬로비너스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공식 SNS를 통해 이번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명인 '미스터리어스'와 함께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컬러풀한 트렌치코트를 입고 사랑스러운 ‘비밀 요원(Secret Agent)’으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장난을 치거나 즐겁게 춤을 추는 등 자연스러우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팝한 트렌치코트 아래로 보이는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늘씬한 각선미 또한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모델 화보를 보듯 완벽한 비주얼을 보여주며 여신돌 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돌아온 헬로비너스는 그룹명에 녹아 있는 ‘친숙함’ 그리고 ‘여신’이라는 뜻을 짧은 티저 속에서 동시에 어필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앞으로 공개될 ‘미스터리어스’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까지 증폭시키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서는 헬로비너스의 타이틀곡 명인 ‘미스터리어스’ 또한 공개됐다. 레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리얼 사운드의 드럼 편곡과 영상 속에서 반복적으로 들리는 ‘미스터리어스’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중독성을 더하며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헬로비너스는 오는 11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미스터리 오브 비너스(Mystery of VENUS)’로 컴백해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