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수도원은 NHN엔터의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회원들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운세서비스로, 신년운세, 사주, 궁합, 타로카드는 물론, 얼굴 및 손바닥 사진을 촬영해 손금, 관상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보통의 운세서비스는 연인, 부부 등 남녀 사이의 궁합 컨텐츠를 제공하는 반면 운수도원은 직장상사와 팀원들간, 혹은 선생님과 학생간, 프로젝트 멤버들간의 궁합 등 사회생활에서 만나는 동료, 친구들간의 재미있는 궁합 컨텐츠를 새롭게 선보인다.
동료간 궁합 보기에서는 성격궁합과 함께 각자의 사회운, 그리고 둘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위한 팁도 제안하며, 궁합 결과를 페이스북, 카카오톡, 라인 등 SNS를 통해 친구, 동료에게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다.
운수도원을 친구에게 공유 혹은 추천, 친구가 운수도원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며 추천인 ID등록에 추천친구의 페이코 ID를 입력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2017년 다이어리 패키지 50개, 설 명절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고스톱 패키지 200개, 모바일머니 1억냥 쿠폰이 포함된 신맞고 캘린더 500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친구 추천 횟수는 제한이 없어 많이 추천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7일, 운수도원 앱 내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