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탑승 가능 버스터급 동료 2종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8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버스터급 동료인 기간테스 2종이 등장한다.

창을 다루는 마법사로 적의 방어도를 감소시키고 ‘낙뢰’, ‘천벌의 창’ 등 강력한 마법 스킬을 사용하는 ‘프로메테우스’와 원거리형 궁수로 후방에서 ‘초토화’, ‘혼돈의 폭격’ 등 강력한 한방으로 적을 제압하는 ‘히페리온’ 2종으로 Ultimate 강화 단계의 동료가 탑승 가능한 버스터급이라서 보다 강력한 힘을 지니게 된다.

더불어 인기 PvP 콘텐츠 ‘요새전’에 공격과 방어에 유리한 효과를 부여하는 ‘요새카드 시스템’을 추가하고, 2시간 단위로 버프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샤벨의 성소’도 새롭게 선보여 더욱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예고되고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서비스 2주년이 임박한 가운데, 지난 시즌4 업데이트 이후 화려한 외형과 강력한 힘을 지닌 동료들이 속속 공개되면서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최근 몰타, 코스타리카, 인도네시아, 자메이카 등 다양한 국가에서 전체 게임 매출 TOP 50을 차지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