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얄코펜하겐, '블루 플레인 알파벳 머그' 1+1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5-24 13: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로얄코펜하겐이 한국 지사 창립 23주년을 맞아 ‘인생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한국로얄코펜하겐]


아주경제 김위수 기자 =한국로얄코펜하겐이 ‘블루 플레인 알파벳 머그’ 제품을 1+1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은 한국 지사 창립 23주년을 맞아 ‘인생 선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인생 선물 캠페인’은 로얄코펜하겐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일상의 모든 순간의 모든 순간에 의미를 부여하고 소중히 여기며 마음을 표현하자는 것이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블루 코펜하겐’ 제품을 할인 판매하며 ‘블루 플레인 알파벳 머그’ 제품을 1+1 판매할 예정이다.

블루 코펜하겐은 로얄코펜하겐의 대표 문양인 블루 플루티드를 색다른 느낌으로 재배치한 제품이다.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핸드 페인팅으로 제작된다.

블루 플레인 알파벳 머그는 로얄코펜하겐의 시그니처 라인 ‘블루 플레인’ 탄생 240주년을 기념해 지난 2015년 A, D, E, H, J, K, M, N, R, S, T, Y의 12개의 알파벳으로 구성된 제품들로 출시됐다. 올해 초 C, F, L 3개가 추가돼 총 15개의 컬렉션을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특별한 사람이나 추억, 메시지를 간직하기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최근에는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고 자신과 주위 사람과의 평범한 일상에 의미를 부여하는 가치관이 자리 잡고 있고, 이러한 트렌드가 브랜드의 경영 철학과 부합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캠페인을 통해 로얄코펜하겐을 사랑해준 한국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 이 분들이 누리는 소중한 일상에 로얄코펜하겐 제품이 함께 하며 소중한 기억을 만들어 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1994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23주년을 맞은 한국로얄코펜하겐은 ‘일상에 럭셔리를 담다(Everyday Luxury)’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들에게 일상에서 누리는 명품의 예술적인 가치를 전해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