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HOT한 신곡] 신인그룹 IN2IT(인투잇), 'Amazing'한 첫 항해…청량한 남성미로 접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7-10-26 12: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MO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인그룹 IN2IT(인투잇)이 1년 6개월의 인고의 시간 뒤에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었다.

인투잇은 26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Carpe Diem’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Amazing’(어메이징)은 국내 굴지의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작곡한 상큼한 트로피컬 테마가 매력적인 댄스팝 곡으로, 예쁜 여자친구에 대한 밀당과 사랑의 감정을 소년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특히 가사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돋보인다.

“넌 대체 뭔데 답도 없니 / 내 생각을 하기는 하는 거니…널 기다리는 시간도 너 없이 자는 밤에도 / 솔직히 말해 올 나잇 롱 / 널 갖고 싶어 베이비 / 애타는 맘은 데이 바이 데이 몰라보는 너 어떡해 / 화내고 싶어도” 등의 가사는 여자친구를 향한 애정어린 투정이 가득하다.

특히 “말도 안돼 Yoo ooh ooh Yoo ooh ooh"와 같은 중독성 있는 후렴구 가사가 돋보이며 청량감 넘치는 인투잇만의 매력이 담겨있다.

인투잇은 ‘소년24’를 통해 여러 번의 공연과 오랜 경쟁 끝에 탄생한 준비된 8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본능, 직감적으로 알다’라는 뜻과 ‘그것에 빠져들다’의 중의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특히 소년이 아닌 남자의 본능적인 매력을 극대화 시킨 인투잇은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저격해,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IN2IT(인투잇)은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진섭, 성현으로 구성 됐으며 26일 정오 앨범 공개 후 같은 날 오후 10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세계 메사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 한 줄 감상평 △

“신인이라고? 말도 안돼 유우후~ 유우후~”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