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과천) 박재천 기자
입력 2017-12-05 15: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 입구.[사진=과천 서울랜드 제공]


과천 서울랜드가 추운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놀이시설인 ‘라바 눈썰매장’을 9일 전격 오픈한다. 

라바 눈썰매장은 입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로 가는 길까지 곳곳에서 라바를 만날 수 있어, 올 겨을 최고 나들이 장소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서울랜드 라바 눈썰매장은 입·출구에서부터 눈썰매 슬로프 정상에 이르기까지 눈썰매장 곳곳이 라바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눈썰매를 타는 동안 곳곳에서 라바를 발견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고 소복이 쌓인 눈을 배경으로 라바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사진에 담을 수 있다.

고객들의 안전과 편리한 이용을 위해 라바 눈썰매장은 약 11,500㎡(3500여 평)의 부지에 유아용(폭 18m, 길이 50m) 슬로프와 일반용(폭 40m, 길이 120m)슬로프로 나뉘어 운영된다.

눈썰매장의 경사는 어린이 14도, 성인 17도로 연령에 맞게 슬로프를 선택해 속도를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 이용객이 함께 즐기기엔 제격이다.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는 쉼터와 각종 음식을 판매하는 푸드코트도 마련돼 추위를 잊고 마음껏 겨울을 즐길 수 있다.
 

라바 눈썰매장 전경.[사진=과천 서울랜드 제공]


눈썰매장은 서울랜드 삼천리동산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라바와 신나게 눈썰매장을 즐긴 후 따뜻한 실내 시설과 공연을 즐기며 몸을 녹일 수 있는 일석이조 코스도 준비돼 있다.

파도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키즈트레인 등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400평 규모의 실내 놀이시설 베스트키즈는 물론 다양한 종류의 VR 게임을 경험 할 수 있는 VR게이트도 추운 겨울 몸을 녹이며 최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추천 장소 중 한 곳이다.

특히 서울랜드는 눈썰매 오픈 기념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실내 특별 공연 3가지를 선물한다. 눈앞에서 재미와 반전이 펼쳐지는 마술 공연 퍼니매직쇼, 어린이들에게는 환상의 세계를 선물해주는 호두까기 인형, 화려한 태권도 공연과 고공 무예로 해외 100개 도시에서 초청 받은 버라이어티 태권뮤지컬 혼이 있다.

한편 서울랜드는 올 겨울 눈썰매장 오픈을 기념하며 12월 한달 간 통 큰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12월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하나카드 고객은 실적에 상관없이 자유이용권을 70% 할인된 1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아이템(빨간 목도리, 빨간 장갑, 루돌프 머리띠 등)을 착용하고 방문 시 누구나 다 정상가에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