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 서울랜드, 서울 인근 야외 수영장 ‘라바야외풀장’ 6일 개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과천) 박재천 기자
입력 2019-07-01 1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과천 서울랜드 제공]

서울 인근에 위치한 서울랜드에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과천 서울랜드는 오는 6일 라바야외풀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라바야외풀장은 8월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오픈하며 7월 6일~28일은 오후 5시까지, 7월 29일~8월 15일은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파크이용권을 구입한 고객은 연령 구분 없이 4000원, 연간이용권을 소지한 고객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라바야외풀장은 라바 캐릭터를 앞세워 유아 및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최적화된 물놀이용 수영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수영장은 크게 유아풀, 유아 놀이터, 성인풀로 나뉘며 유아놀이터 주변에는 워터볼, 물총 싸움, 워터분수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를 추가로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여름 단체 프로그램 ‘유아 물 놀이터’도 운영한다.

‘유아 물 놀이터’ 상품 구입 시 라바야외풀장 뿐만 아니라 서울랜드 내 5G 스마트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도 이용할 수 있다. 베스트키즈에서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등 실내 놀이시설과 다양한 AR 체험시설도 이용 가능하다.

해당 기간에는 서울랜드 여름 축제 ‘루나 쿨 페스티벌’도 열린다.

특히 관객 참여형 물총싸움 ‘워터워즈’는 물총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워터워즈는 1회 공연 시 약 18톤의 물을 뿌리며 관객들의 시원한 낮을 책임질 예정이다.

기존에는 서울랜드 공연팀과 관객과의 대결이었다면 올해는 관객 대 관객 대결구도로 바뀌어 새로운 형식의 팀 대항 물총싸움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또한 밤이 되면 국내 최초 최대 빛 축제 루나파크를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여름 축제 시작과 동시에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한다. 국내 최대 홀로그램 공연 ‘메가 홀로그램 쇼’는 새로운 내용으로 은하열차888 아래에서 진행된다. 루나파크에서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차례로 설치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6월 말 신규 오픈한 다양한 무료 실내 체험장을 즐길 수 있다.

서울랜드는 글로벌 완구사 마텔(MATTEL)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손오공과 손 잡고 대표 브랜드 핫휠의 브랜드 전용관을 한국 최초로 오픈했다.

한편 서울랜드 내 핫휠 브랜드 전용관에서는 핫휠 미니카 장난감을 무료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주)미미월드는 서울랜드 내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에서 바쿠간 배틀 플래닛 애니메이션의 바쿠간으로 완구 대결을 펼칠 수 있는 ‘바쿠간 배틀 아레나’도 상시 운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