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의왕학습레일 사업 올 한해 성과 공유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의왕) 박재천 기자
입력 2019-12-26 13: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의왕시 제공]

경기 의왕시(시장 김상돈)가 최근 시 평생학습 브랜드인 의왕학습레일 사업의 올 한 해 성과를 나누는 자리인 ‘근사(近思)한 전시회’와‘근사(近思)한 콘서트’를 시청 제 1별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의왕학습레일 사업 일환인 의왕인생대학 수강생들의 배움 성과품과 인생도서관 사람책의 작품, 평생학습동아리의 지속적인 공동체 활동을 통해 만들어진 성과품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졌다.

‘근사(近思)한 전시회’에서는 천연염색, 사군자, 서예, 조명작품, 유화, 프레스플라워, 보태니컬아트, 동아리 활동집 등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이며, 시민들과 함께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근사(近思)한 콘서트’에서는 의왕학습레일 거점기관 관계자·학습자, 사람책, 학습동아리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인생도서관 사람책의 경험을 공유하는‘2인 2색 특강’과 건축가 유현준 교수의 특강‘당신의 별자리는 무엇인가요’가 열려 시선을 끌었다.

한편 김 시장은 “이번 의왕학습레일 성과공유회는 올 한해 사업에 참여한 분들의 노력과 열정을 엿볼 수 있던 뜻깊은 자리였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다양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