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인천관광공사, 송도국제회의복합지구 붐업 프로젝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인천)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1-11-16 11: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 등 다채롭게 구성

[국제회의복합지구붐업프로젝트 안내도[사진=인천관광공사 제공]

인천관광공사 오는 17일부터 28일까지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트리플스트리트와 손잡고 ‘송도 국제회의복합지구 붐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인천시 국제회의복합지구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사전 예약게임과 온라인 360도 VR 투어,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행사 홍보 및 현장 방문 안내를 위한 사전예약 게임은 ‘오징어 게임’을 모티브로 한 딱지치기 게임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는 것으로 온라인으로 참여 가능하다. 온라인 360도 VR 투어는 현대프리미엄 아울렛과 트리플스트리트의 주요명소를 VR로 구현한 것으로, 퀴즈 등을 즐기면서 실감나게 구현된 쇼핑시설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는 트리플스트리트 A동과 D동 일원에서 프리마켓인 ‘송도시장’과 함께 콜라보로 진행되며, 행사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이다. 오징어게임 복장의 운영요원과 간단한 게임을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현장에서 바로 사용가능한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지역 소비촉진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관광공사는 ‘단계적 일상회복’ 시점에 맞추어 송도국제회의복합지구를 널리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현장을 방문하게 하려는 취지로 본 행사를 기획했다.
 
인천관광공사 MICE뷰로 문종건 팀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송도국제회의복합지구에 대한 인식이 더욱 높아지기를 바라며, 앞으로 인천에서 다양한 MICE 행사가 활발히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행사 관련 상세정보 및 온라인 360도 VR 투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