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올해도 집에서 연휴를 보내는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푸짐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원스토어와 관련된 간단한 퀴즈를 풀면 게임 쿠폰을 지급하는 '원스토어 능력고사'를 진행한다. 원스토어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7만명에게 선착순으로 할인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원스토리는 스토리콘텐츠 유저를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원스토리가 엄선한 추천작과 인기작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독점 공개했던 자카예프 작가의 인기 판타지 소설 '천직이 프로파일러'의 전편을 설 당일인 오는 2월 1일까지 무료로 공개한다. 작품 공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자카예프의 판타지 소설 단행본 50%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오는 2월 8일까지 디시인사이드 '원스토리 이벤트 갤러리'에 천직이 프로파일러 감상평 혹은 추천글을 작성한 이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수 리뷰로 선정된 총 70명에는 문화상품권과 원스토리 포인트를 증정한다.
쇼핑 분야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닌텐도 스위치'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원스토어는 닌텐도 스위치 본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 원 즉시 할인과 더불어 주요 타이틀 2만원 할인 쿠폰과 원스토어 2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인기 타이틀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할인과 동시에 1만원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본체와 타이틀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집에서도 자동차 경주를 즐길 수 있는 '마리오카트 홈서킷'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